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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해피미디어를 통해 홈페이지를 만들고 카달로그, 브로슈어를 만들어도 홍보를 할 줄 모르면 소용이 없습니다. 비싼 마케팅이 아닌 고객님께
딱 필요한 마케팅을 제안드리고 컴펌 후 마케팅을 책임지고 진행하겠습니다. 다년간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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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이란?

블로그를 이용해 고객의 마을을 움직이는 마케팅입니다. 브랜딩 효과 + 강력한 전파성 + 구매의 결정적인 역학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집중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간접적인 경험을 통해서 신뢰성을 쌓아가며 온라인 상에서 바이러스 처럼 확산 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소비자들은 사실적인 체험후기를 원합니다.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해야하는가! 소비자들은 네이버 포털 검색 후 검색된 해당 블로그로 가장 많이 이동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귀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제품의
신뢰와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최상의 방법! 블로그마케팅입니다.

기본 페이지당 30,000원의 디자인 비용 (시안 1종 / 내용에 따라 금액 변동 가능)

블로그 노출 제품소개 및 회사소개 등 귀사에 맞는 컨셉으로 방향을 잡아서 귀사의 발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쇄비용은 실비만 청구 드립니다.)

블로그 노출 프로세스

고객분석

광고주분석, 경쟁사분석

전략수립

노출키워드 선정, 키워드분석,
주요 전략키워드 선정

포스팅작성

전략에 따른 포스팅
노출유도작업

관리, 분석

노출관리, 효과분석

블로그 마케팅 효과

  • 기존 광고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효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바이럴일 경우 그 효과는 기존광고 대비 수십배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존 광고와 달리 광고를 중단해도 그 효과는 쉽게 반감되지 않습니다.

  •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쉽게 연동시킬 수 있는 마케팅의 접점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 브랜드 스토리 창출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화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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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마케팅

카페 마케팅이란?

카페는 양방향 소통 공간으로 동일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특정 구매타겟층에게 간접적이지만 관심있는 정보를 반복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잠재고객들의 구매전환율을 끌어올리는 가장 효과적인 타겟형 마케팅입니다.회원들간의 친밀한 유대관계 및 신뢰감을 형성하여 직접적인
구매전환을 유도하는 강력한 마케팅입니다.

카페는 블로그보다 더 적극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는 공간입니다.

왜? 카페 마케팅을 해야하는가! 블로그형식과 지식인형식을 모두 갖고 있는 카페 마케팅은 온라인상의 입소문의 근원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바이럴마케팅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마케팅입니다. 카페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것은 유효한 타겟의 설정과 타겟유저 및 카페의 성향을 정확히 파악하고
철저한 조사와 기획에 의해 일관성을 가지고 진행하는 것 입니다.
카페 노출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와 그에 관련된 내용을 카페에 포스팅하여 포털 검색결과에 노출이 되도록 진행해 드리는 마케팅입니다.
타 업체와의 경쟁상황에서 온라인 컨텐츠의 우의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

카페 노출 프로세스

제품소개 및 회사소개 등 귀사에 맞는 컨셉으로 방향을 잡아서 귀사의 발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쇄비용은 실비만 청구 드립니다.)

분석 컨설팅

전략수립 및 기획

컨텐츠 제작

컨텐츠 배포 바이럴

보고서 제작

카페 마케팅 효과

  • 기존 광고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효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바이럴일 경우 그 효과는 기존광고 대비 수십배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존 광고와 달리 광고를 중단해도 그 효과는 쉽게 반감되지 않습니다.

  •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쉽게 연동시킬 수 있는 마케팅의 접점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 브랜드 스토리 창출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화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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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홍보 마케팅

언론홍보란?

언론홍보는 저비용으로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에게
주요한 서비스 영역인 뉴스검색을 활용하여 기업의 보도자료를 인터넷 신문들에 노출시킴과 동시에 각 포털 등에 전송시켜
홍보 효과를 얻어내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광고보다는 뉴스로 인식하기때문에 정보성, 신뢰도, 파급력이 높다.

왜? 언론홍보 마케팅을 해야하는가! 언론사의 공신력을 홍보수간으로 이용하는 고급 마케팅 기법입니다. 언론기사 내에 기업정보나 상품 및 서비스를 노출시키는 홍보
방법으로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되기에 이영자가 능동적인 접근을 시도할 뿐만 아니라 고객층의 광고 거부감이 적고 뉴스 기사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인지도 및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신문지면보다 인터넷을 통해
기사를 접하기때문에 인터넷을 통한 뉴스기사의 노출은 효과가 탁월합니다.

언론홍보 마케팅 프로세스

분석

타겟층 분석, Needs 분석

키워드제안

노출키워드 선정

보도자료 작성

키워드 및 브랜드
노출 기사 작성

기사송출

언론사 배포

결과분석

모니터링 효과분석
피드백

KCC건설 KCC건설
DAELIM DAELIM
금강주택 금강주택
신영건설 신영건설
두산건설 두산건설

언론홍보 마케팅 효과

STEP 01

공신력 있는 뉴스기사를 통하여
거부감은 적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
구축이 가능합니다.

STEP 02

키워드 검색시 기사가 노출 되므로
지속적인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

STEP 03

직접적인 사이트 노출로 인한 신규
고객의 유입이 용이합니다.

STEP 04

브랜드에 대한 정보성 기사로
간접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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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마케팅

SNS 마케팅이란?

SNS는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어 소통하는 네트워크 공간입니다. 전 세계 네티즌 중 거의 절반에 가까운 사람들의 데이터베이스가 차곡차곡 쌓여있는
거대한 라이프 로그가 바로 페이스북입니다. SNS 마케팅은 목표 수용자 또는 소비자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광고 홍보나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소통을 원합니다.

PC뿐 아니라 모바일도 이용가능하고 접근이 쉽고 전파력이 뛰어납니다.

왜? SNS 마케팅을 해야하는가! 페이스북의 성장 곡선은 꺽이지 않고 있습니다. 사용자 수는 12억명, 모바일 이용자 수가 8억명입니다.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 수가
24억명을 고려하면 절반이 페이스북 이용자이고 3분의 1이 모바일 이용자입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는 잠재고객이
모여있는 채널로써 비용과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최대의 ROI효과 증대를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왜? 페이스북을 해야하는가! 페이스북은 비활성화, 휴먼계정을 제외한 순수 활동유저만 1천 1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 소상공인, 쇼핑몰 운영자로써는
거부할 수 없는 채널이며 앞으로도 페이스북은 '모바일의 즉시 반응성'을 얼마나 잘 이용하는가가 중요합니다. 즉각적이고 즉흥적인
모바일의 핵심채널인 만큼 이를 활용한 실제 구매전환, 혹은 오프라인 영업점에서의 액션을 일으키는 것이 기업 페이스북 운영의 목적입니다.

SNS 마케팅 프로세스

브랜드, 상품 분석

타겟층 분석, Needs 분석

기업형 SNS개설

가이드라인 구축, 브랜드 SNS개설

운영방안기획

운영방안 기획, 프로모션 기획

SNS활동, 관리

꾸준한 정보 전달,
프로모션 진행

결과분석

모니터링 효과분석
보고서작성

SNS 마케팅효과

STEP 01

빠른 확산과 지속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STEP 02

다양한 앱을 통한 유저들의 자발적인 홍보, 바이럴이 가능합니다.

STEP 03

블로그보다 훨씬 많은 방문자 수와 엄청난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STEP 04

기업 브랜딩 인지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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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단 마케팅

체험단 마케팅이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체험후기를 블로그나 카페, SNS에 포스팅해 유포하는 체험단마케팅을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생생한 제품 정보에 대한
컨텐츠를 또 다른 소비자를 통해서 생산하게 함으로써 가장 높은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직접 경험한 체험후기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상승효과

왜? 체험단 마케팅을 해야하는가! 소비자들은 리얼한 리뷰, 생생한 체험 후기를 원합니다. 상품, 서비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후 자발적인 체험 후기를 올림으로써
자연스러운 홍보효과 및 입소문 효과와 최소한의 비용만 발생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프로세스

브랜드, 상품 분석

타겟층 분석, Needs 분석

홍보내용전달 체험진행

홍보내용전달, 상품전달

체험단 모집

체험단 기획, 일정/일원 설정

체험후기등록

바이럴

결과분석

모니터링 효과분석
보고서작성

SNS 마케팅효과

STEP 01

기업의제품, 브랜드, 서비스의 소비자 리뷰 커뮤니티 형성이 가능합니다.

STEP 02

제품 샘플링, 후기 컨텐츠 생성이 가능한전문 체험단 운영이 가능합니다.

STEP 03

다수의 장문자와 참여자를 모집하는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STEP 04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2, 3의 마케팅에 적극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STEP 04

체험 이후 만족한 소비자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자연스러운 홍보가 가능합니다.

(주)해피미디어

㈜해피미디어는 늘 현장에서 답을 찾습니다.
고객행복 중심 서비스에서 최상의 솔루션 및 기획력을 바탕으로 성공마케팅의 올바른 길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