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사업

Home > 오프라인사업 > 버스정류장 광고

BUS AD

버스정류장 광고

오프라인광고 매체로서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타겟지역을 선정, 반복노출을 통해 광고 인지율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메시지 전달을 통해 소비자의 소비심리를 자극합니다. 브랜드 이미지광고 및 이벤트 행사 등 브랜드파워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명

BUS SHELTER AD FEATURED

버스정류장(쉘터) 광고 버스정류장 승강장에 설치된 광고물로 불특정, 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특정지역에 밀착되어 장기간 반복적으로 시각적
자극을 주며, 보행자 곁에서 보행자와 함께 생활하는 광고
입니다.
버스정류장(쉘터) 광고
버스정류장(쉘터) 광고 효과 광고사이즈가 대형으로 이미지 전달효과가 탁월. 장기간 반복 노출로 인지효과가 크며 보행자, 버스승객, 운전자에게 동시 노출됩니다. 버스정류장(쉘터) 광고 효과
버스정류장(쉘터)광고 특장점 지역에따른 쉘터 위치를 선정 가능하며, 교통정체가 심한
지역 일수록 효과가 상승합니다. 단독 게첨으로 타 광고주와 경쟁이 없으며 옥외 광고 매체 중 시민과 가장 근접한 위치에 있어 임팩트가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쉘터)광고 특장점

(주)해피미디어

㈜해피미디어는 늘 현장에서 답을 찾습니다.
고객행복 중심 서비스에서 최상의 솔루션 및 기획력을 바탕으로 성공마케팅의 올바른 길을 제시합니다.